게시판 뷰
인천서구문화재단 상주단체 윌유엔터테인먼트 댄스 경연대회 개최
첨부파일
[보도자료]청라블루노바홀상주단체「ICBS」댄스경연대회 개최.hwp
01.ICBS 댄스 경연대회 포스터(앞면).jpg
02.ICBS 댄스 경연대회 포스터(뒷면).jpg
작성일
2022.07.12

인천서구문화재단 상주단체 윌유엔터테인먼트 개최

JTBC에서 방영한 쇼다운을 뜨겁게 달구었던 댄서들! 이번엔 심사위원으로!


 

 인천서구문화재단은 2022년 청라블루노바홀 상주단체 윌유엔터테인먼트의 부대프로그램 ICBS(INCHEON BREAKING SPOT>2:2 BATTLE을 오는 724()에 청라블루노바홀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2024년 파리 올림픽에서 브레이킹이 새로운 정식종목으로 채택이 되고 언론매체에서 쇼다운프로그램을 통해 브레이킹의 문화를 보여주면서 다시 한 번 브레이킹의 문화의 붐을 확대하고 인천 지역에도 브레이킹 문화가 다시 한번 활성화시키기 위해 윌유엔터테인먼트가 준비한 인천의 대표 문화행사 중 하나이다.

 

특히 이번 ICBS 2:2 BATTLE은 티켓 오픈 1시간만에 관람석이 모두 매진이 되었을 정도로 기존의 스트릿 댄서들만이 아닌 일반대중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함께 즐기는 문화로 발전하고 있다.

 

심사위원 라인업까지 화려하다. 대한민국이 비보이 세계 최고라는 것을 알리고 국위선양과 동시에 대한민국 댄서들의 자부심을 가지게 해준 비보이 피직스[Physicx] (본명:김효근)을 시작으로 JTBC에서 방영한 쇼다운우승자이자 세계 비보이 공식 개인 랭킹 2위인 비보이 윙[Wing] (본명:김헌우) 여기에 플로우엑셀의 대표 비보이 중 하나인 에프이[F.E] (본명:오철제), 세계적으로도 파워무브로 대한민국의 명성을 알린 포켓[Porket] (본명:김기주), 자신만의 색깔과 시그니쳐움직임을 가지고 있는 인천의 대표 비보이 타자키[Tazaki] (본명:안상규)가 심사를 맡는다.

 

MC는 제리[Jerry], DJ는 제스티[Jesty], 출연해 비보잉들을 위한 선곡과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여기에 여성락킹댄스팀 롤링핸즈, 인천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노라죠가 특별 게스트로 나올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주최 및 주관한 윌유엔터테인먼트 임현태 대표는 이번 ICBS 2:2 BATTLE 개최를 통해서 인천에 다시 한번 스트릿댄스의 문화가 활성화 되길 바라며 댄서들과 시민들이 함께 즐기고 어울릴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하여 향후 인천를 대표하는 대회로 발돋움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는 바램을 전했다.

 

공 연 명

ICBS 2:2 BATTLE

공연일시

2022. 7. 24. () 예선 12:00-15:00 / 본선 16:00-18:00

공연장소

청라블루노바홀 공연장

티켓금액

참가자 2만원, 관람객 1만원

주최주관후원

(주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천문화재단

(주관) 인천서구문화재단, 윌유엔터테인먼트

(후원) 인천광역시, 인천서구청

예 매

윌유엔터테인먼트 010-4740-5471

문 의

인천서구문화재단 공연전시팀 032-510-6072

본 대회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지원하는 “2022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 선정됨 프로그램임.

 

 

바로가기